공중전 앞세운 MMORPG '전쟁의연가: 전연' 출시

아리엘(Ariel)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3D 무협 MMORPG '전쟁의연가: 전연'을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2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전쟁의연가: 전연'은 모바일 개발 및 서비스사인 아리엘의 첫 타이틀이다. 게임은 풀 3D 기반의 화려한 전투를 기반으로, 다양한 종족이 공존하는 독창적인 세계관을 그렸다. 특히, 대규모 공중전을 통해 게임의 몰입감을 높인 무협 MMORPG이다.

아리엘은 '전쟁의연가: 전연' 오픈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오픈 당일 접속하는 전체 유저를 대상으로 15만원 상당의 VIP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하고, 공중전투와 이동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VIP 아이템인 날개 아이템을 특별 증정한다.

아리엘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사전 가입 참여로 기대와 성원 속에서 금일 순조롭게 정식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며, "한국 진출 첫 작품인 만큼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전쟁의연가: 전연'은 출시를 앞두고 진행한 '101전쟁의 여신 투표' 이벤트 입소문으로 사전예약 진행 약 한 달 만에 200만 명을 모집해 런칭 전 흥행 기대감을 한몸에 받은 게임이다.

전쟁의연가
전쟁의연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