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램퍼스 마이리를셰프, 눈 안마기 제휴 이벤트

그램퍼스(대표 김지인)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와 롱샤인코리아(대표 양승헌)의 '브로스 눈 안마기' 제품을 바탕으로 한 제휴 이벤트를 다음달 중순까지 전개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다음달 중순까지 펼쳐지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마이리틀셰프'의 게임 내 셰프미션 이벤트를 통해서 펼쳐진다. 게임 내 마스터모드인 셰프미션에서 별 20개 이상을 획득 후 공식 커뮤니티 카페에 인증을 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총 30명을 추첨하여 '브로스 눈 안마기'를 선물한다. 또한, 기간 내 '브로스 눈 안마기'를 정상가에서 47% 할인하여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게임 내 팝업과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서 제공한다.

한편, 2017년 상반기 국내 출시된 '마이리틀셰프'는 서비스 3년 동안 총 다운로드 180만 이상을 펼치며 다양한 캐주얼게이머들과 소통을 진행해왔다. 현재까지 총 33개의 정식레스토랑이 포함되어 있으며, 지난달부터는 파인다이닝 모드인 '쿠킹월드'클래스가 신규 오픈되어많은 캐주얼 게이머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파이리틀셰프
파이리틀셰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