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산업진흥원, 2020 제3회 인디게임 패스트트랙 참가기업 모집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서울 소재의 우수한 인디게임 콘텐츠를 발굴하고 개발 및 마케팅을 지원해 경쟁력 강화를 도모하는 '인디게임 패스트트랙'을 진행하면서 참가기업을 모집한다.

지원대상은 서울 내에 위치한 사업자등록증 기준 설립일 만 7년 이내의 개발자(팀)이며, 테스트 및 진단 가능한 최소한의 빌드를 갖춘 제작중인 게임 콘텐츠를 대상으로 한다.

인디게임 패스트트랙
인디게임 패스트트랙

단순 유통사는 대상에서 제외되며 콘텐츠도 타 기관의 지원을 받지 않은 제작물이어야 한다. 또 개발 완성 후 기출시(마켓등록)되었거나 퍼블리셔와 계약을 맺은 게임 콘텐츠도 제외된다. 완성평가가 12월중에 있을 예정이기 때문에 12월 중에 상당수 개발이 가능한 게임 콘텐츠여야 한다.

패스트트랙 서류 접수는 6월12일 오후 5시까지이며, 서면진단 및 심사가 6월 3째주, 그리고 발표가 6월 5째주에 진행된다.

서류 접수는 인디게임 패스트트랙 신청서 및 콘텐츠 개요 등을 온라인 SBA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며, 서면 진단 및 비대면 심사 후 콘텐츠 진단을 통해 선별된 우수 콘텐츠를 질의응답 방식의 발표로 재 심사한다.

최종 심사 후 인디게임 패스트트랙 제작지원작 6개를 선정하여 각각 3천만 원씩 지급하게 되며, 추가로 14개의 우수 개발사(팀) 선정하여 개발고도화, 국내외 마켓 참가지원, FGT 등의 다양한 지원이 진행된다.

기타 패스트트랙에 대한 정보는 '서울산업진흥원 홈페이지 내 알림소식 →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관심있는 개발자(팀)은 회원가입 후 사업신청을 하면 된다.

기타 필요한 사업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지원금 지급방법 : 게임 개발자 및 스타트업의 이행보증보험 증권 접수 후 지급
· 개발 완료 기한 (2020년 11월 말)까지 완성빌드 제출
· 협약 종료 후 1년 이내 게임 출시 후 실적자료 제출 필수
· 크레딧 표기 : 작품의 인트로에 ‘서울시·서울산업진흥원(SBA)’제작지원 사실 표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