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런스, 'DK모바일' 공식 카페 오픈..서비스 준비 본격화

RPG 전문 개발사 엔트런스가 자사가 개발중인 모바일 정통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DK모바일(디케이모바일): 영웅의귀환'의 공식 카페를 오픈했다.

지난 4월, 'DK모바일'의 개발 소식이 처음 공개된 후 원작 PC 게이머들과 모바일 RPG 게이머들의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엔트런스는 이달 중순 'DK모바일' 캐릭터 원화 공개에 이어 오늘 공식 카페까지 오픈하면서 본격적인 서비스 준비에 돌입한 모양새다.

dk모바일
dk모바일

엔트런스 측은 'DK모바일' 공식 카페를 통해 게이머들이 궁금해할 주요 콘텐츠에 대한 설명은 물론 사전예약, CBT(비공개테스트), 정식 출시 등 게임 관련 일정과 다양한 이벤트 정보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또한 공식 카페 오픈을 기념해 'DK모바일에게 바란다!'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문화 상품권 등의 경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가 이벤트 게시 글에 간단히 댓글을 남기면 자동 참가되는 방식이다.

엔트런스 김근열 부장은 "게임사의 일방적인 정보 전달 방식이 아닌, 다수 게이머들의 의견을 가감 없이 듣고 소통하기 위해 공식 카페를 개설했다."며, "많은 분들이 'DK모바일'을 기대해 주시는 만큼 공식 카페가 다양하고 의미 있는 커뮤니케이션의 장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엔트런스의 신작 'DK모바일'은 2012년 출시해 현재까지 활발히 서비스중인 스테디셀러 게임 'DK온라인'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작품으로 연내 출시를 목표로 개발되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