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신규 분쟁 지역 숨겨진 망자의 무덤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에 신규 분쟁지역 던전 '망자의 안식처 B3 숨겨진 망자의 무덤'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망자의 안식처'는 이용자들끼리 서로 공격이 가능한 분쟁지 내의 장비던전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롭게 추가되는 '망자의 안식처 B3'은 이벤트성으로 일정 기간 동안 운영되며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지역과 함께 새로운 '망자의 안식처 B3'가 정식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캐릭터의 최대 사도 레벨과 업적 등급도 상향됐다. 최대 사도 레벨은 기존 40에서 50으로, 그리고 업적 등급은 50등급에서 최대 60등급으로 늘어났다. 더불어 추가 능력치를 제공하는 6단계 망토도 추가돼 이용자들은 보다 캐릭터를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게 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보물상자 시즌3 이벤트를 통해 더욱 높은 레벨의 장비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획득한 포인트를 통해 '영웅 장신구의 빛', '중급 전승 레벨 보존서', '빛나는 태고의 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현재 A3: 스틸얼라이브의 배틀로얄 리그의 첫 정식 시즌을 진행하고 있다. 총 상금 1500만 원 규모의 이번 대회는 오는 6월 3일까지 진행되며 게임 내 A3 TV 등에서 동시 중계된다.

마인크래프트A3: 스틸얼라이브
마인크래프트A3: 스틸얼라이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