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 일본 양대마켓 인기 1위 기록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우주(Oozoo, 대표 최동조)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가 글로벌 서비스 시작 하루 만에 일본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인기 게임순위 1위를 기록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엑소스히어로즈
엑소스히어로즈

지난 28일부터 150여 개 국가에서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엑소스 히어로즈'는 4월 말부터 진행된 사전 예약에 약 150만 명이 참여하며 출시 전부터 높은 기대감을 자아낸 바 있으며, 현재 일본 양대마켓 인기 1위 및 대만 구글플레이 인기 4위를 기록 중이다.

이 게임은 개발사 특유의 기법으로 표현한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그래픽 및 깊이 있는 스토리, 던전 형식으로 구성된 다양한 콘텐츠가 특징이며, 국내에서도 출시 후 구글 최고 매출순위 5위를 기록하는 등 높은 관심과 인기를 구가한 바 있다.

라인게임즈는 '엑소스 히어로즈'의 국내 및 글로벌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영어 및 일본어, 태국어, 중국어(간/번체) 등 현지 언어 지원 등을 강화할 계획이며, 28일 추가된 신규 페이트코어 '용제의 기사단' 등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선보일 방침이다.

엑소스히어로즈
엑소스히어로즈
엑소스히어로즈
엑소스히어로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