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포르자 모터 스포츠

레이싱 Xbox 전체이용가

높은 쾰리티와 섬세한 옵션의 절묘한 조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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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 레이서 이세창, ''포르자' 데미지 효과가 특징'

    "차량의 배기음을 재현한 사운드나 차량의 움직임, 데미지 효과가 이 게임을 실제 운전과 흡사한 느낌을 주며 리플레이의 경우 독특한 앵글각을 선보이는 등 '그란투리스모'와는 다른 점이 이 게임의 특징입니다"

  • XBOX용 '포르자 모터 스포츠' 2005 2월 발매

    마이크로소프트 게임스튜디오(이하 MGS)는 XBOX용 드라이빙 시뮬레이션 게임 '포르자 모터스포츠'(이하 '포르자')를 2005년 2월 발매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리뷰

  • 이거 주차 게임인가요..?

    패키지 앞 패키지 겉 매뉴얼과 CD 매뉴얼 1 매뉴얼 2 매뉴얼 3 경주중인 듯 보이는 자동차 2대가 있습니다. 하지만 스피드나 박진감 그 무엇도 느껴지지 않습니다. 어쩌면 경주중이 아니라 길 위에 주차된 차들이라고 해도 믿을 것 같습니다. 패키지 앞면의 사진에서 받는 인상이 큰데.. 너무 성의없게 만들어 놓은 듯 하군요

  • XBOX를 대표하는 본격 드라이빙 시뮬레이터

    Racing과 Driving의 사이에서 게임이 3D를 만난 이후부터 게임의 장르를 '시뮬레이션'이라고 구분하는 경우가 크게 늘어나기 시작했다. 슈팅 게임 보다는 항공 시뮬레이션으로, 로봇 액션 게임 보다는 메카닉 시뮬레이션으로 불리게 되는 경우가 그러한 예일 것이다. Simulation의 사전적인 의미가 '가장하기', '모의 실험'인 것을 생각해 본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