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크로스파이어

FPS 온라인 15세이용가

http://www.crossfire.co.kr/

스마일게이트가 개발한 fps 온라인 게임

개발사

유통사

뉴스

  • 6억 6천만 명이 즐기는 크로스파이어의 e스포츠 리그 'CFS 2018' 세부일정 공개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장인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크로스파이어의 e스포츠 리그 최강을 가리는 'CFS 2018 그랜드 파이널'의 세부계획을 금일(4일) 발표하며, 개최지로 중국의 타이창과 난징을 선정했다고 전했다. 올해로 7회를 맞는 'CFS 2018 그랜드 파이널'은 6억 6천만 명의 게이머를 기반으로 800만 동시접속자를

  • 스마일게이트, 올해는 다르다..글로벌 전쟁 선봉장으로 '우뚝'

    [게임업계의 글로벌 영토 전쟁이 본격화되고 있다. 게임 시장의 국경이 옅어지고 모든 글로벌 국가의 마켓이 하나의 시장처럼 통합되고 있는 가운데, 각국 게임사들의 경쟁도 날로 치열해지고 있다. 이런 경쟁 속에서 국내의 게임업체들은 어떻게 해야 생존할 수 있을까. 창간 14주년을 맞이하여 본지에서도 이에 대해 보다 심층적으로 분석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다]

  • [오늘의 게임 소식] 7/25 리니지M, '클래스 풀체인지' 업데이트 등

    - 리니지M, '클래스 풀체인지' 업데이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오늘(25일) '클래스 풀체인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모든 클래스(class, 직업)의 특성을 강화하는 업데이트다. 엔씨는 리니지M의 클래스 별 신규 스킬을 추가하거나 기능을 상향시켰다. 각 클래스의 고유한 특징이 강화되고 전

리뷰

  • 해외시장 평장한 크로스파이어, 국내 서비스는 어떤 모습?

    스마일게이트에서 개발한 FPS 온라인게임 크로스파이어가 오는 12월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오픈형 카운트다운 테스트를 진행한다. 전 세계 80여 개국에서 서비스 중이며 세계 동시접속자 수 420만 명을 기록한 바 있는 글로벌 히트작 크로스파이어가 국내 게이머들에게는 어떠한 모습으로 찾아올지 살펴보자. ■ 용병 단체들간의 치열한 전투 크로스파이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