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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세기전 4

RPG 온라인 심의정보 없음

http://genesis4.co.kr/

창세기전 최초 mmor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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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 게임동아가 선정한 2016년 온라인게임 10대 뉴스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역대급 병신년(丙申年)이라는 수식어가 전혀 아깝지 않은 2016년 한 해도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사회 전반에서 다양한 사건 사고가 터졌고, 이는 게임시장에서도 마찬가지였다. 이에 게임동아에서는 올해 온라인게임 시장에서 어떤 뉴스들이 세상을 떠들썩하게 했는지 10대 뉴스를 정리했다. 1. LOL 204주 연속 1위 기록 깨지다

  • 창세기전2-창세기전3, 휴대용 콘솔 타이틀 리메이크 발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창세기전2'와 '창세기전3'가 휴대용 콘솔 타이틀로 돌아온다.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이에스에이(대표 박광원, 구 소프트맥스)로부터 인수한 '창세기전' 지식재산권(Intellectual Property, 이하 IP)을 활용한 휴대용 콘솔 타이틀을 개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창세기전'은 지난 1995년 이에스에이(

  • 넥스트플로어, 창세기전 IP 확보 '주사위의 잔영 퍼블리싱 확보'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이에스에이(구 소프트맥스, 대표 박광원)'의 '창세기전'에 대한 지식재산권 (Intellectual Property, IP) 확보를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넥스트플로어는 '창세기전' 시리즈에 대한 지식재산권을 확보, 향후 이를 활용한 장르 다변화를 이어갈 방침

리뷰

  • 16년을 기다려서 만난 창세기전4, 추억의 무게를 견뎌야 한다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게임의 리뷰를 작성할 때는 언제 써야할지 항상 고민에 빠지게 된다. 첫날 서버 불안은 당연히 발생하는 것이고, 각종 버그로 인해 수시로 점검이 진행되니, 콘텐츠를 제대로 즐길 수 없기 때문이다. 더욱이 회사가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사람이 몰린다면 게임의 가치를 제대로 평가받기도 전에 불편한 사항들로 게시판이 도배된다(전세계를 지배한

  • 소프트맥스의 야심작 창세기전4, 진화를 꿈꿨으나 추억에 갇히다

    국내 패키지 게임의 전설로 불리는 소프트맥스가 오랜 침묵을 깨고 자사를 대표하는 창세기전 시리즈의 최신작 창세기전4를 선보였다.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인 창세기전3 파트2가 2001년도에 출시됐으니, 이번에 선보인 창세기전4는 무려 14년 만에 등장한 신작으로, 시리즈 최초로 온라인 게임으로 변신을 꾀한 것이 특징이다.워낙 오랜만에 등장한 게임이다보니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