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나이트 온라인

RPG 온라인 전체이용가

http://www.mgame.com/game/knight

개발사

유통사

멀티미디어

뉴스

  • [GAME2020] 엠게임을 지키는 열혈강호와 나이트. 신사업 효과는 아직

    열혈강호 온라인으로 잘 알려진 엠게임은 최근 몇 년간 상당히 힘든 시기를 보낸 회사 중 하나다. 2013년 야심차게 선보였던 열혈강호2가 참담한 실패를 거두면서 암흑기가 시작됐으며, 모바일 시대에도 제대로 대응하지 못하면서 계속 하락세를 보였다. 엠게임의 매출 변화를 살펴보면 열혈강호 온라인, 나이트 온라인 등이 전성기를 달리던 2010년 이전만 하더라도

  • 나이트 온라인, 서비스 17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노아시스템(대표 조재준)과 공동 개발, 서비스 중인 PC MMORPG 나이트 온라인의 서비스 17주년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기념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나이트 온라인’은 국가간 박진감 넘치는 대규모 전투가 특징인 정통 MMORPG로 지난 2002년 7월 국내 정식서비스를 시작했다. 현재

  • 엠게임 2019년 1분기 매출 96억. 전년동기대비 40% 상승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2019년 1분기에 매출 96억원, 영업이익 17억원, 당기순이익 20억원을 기록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이는 전년동기대비 매출 40%, 영업이익 27%, 당기순이익 105% 상승한 수치이며, 전분기대비로도 매출 27%, 영업이익 100%, 당기순이익 5,063% 올랐다. 중국 ‘열혈강호 온라인’이 지난해

리뷰

  • 파티 중심의 온라인게임

    대한민국 땅에서는 파티플레이 온라인게임은 뜨지 않는다는 것이 거의 정석으로 불리울 때, 나이트 온라인은 그 정석을 깨어버리고 파티플레이 온라인게임으로서는 상상도 못 할 정도의 성적을 냈다. 도대체 무엇이, 나이트 온라인의 어떤 점이 대한민국 온라인게이머들을 파티플레이의 참 맛에 빠져들게 했는지.. 오늘은 그 이유와 나이트온라인이 나아갈 방향등을 제시해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