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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레이드2

RPG 스마트폰 심의정보 없음

'블레이드 for Kakao' 후속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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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 콘솔로 눈 돌린 국내 게임사들, 성공 사례 계속 이어질까?

    스마트폰과 함께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는 모바일 게임 시대에 접어든 이후 모바일 게임에만 전력을 다하고 있던 게임사들이 연이어 콘솔 게임 시장 진출을 시도하고 있다. 한 때 콘솔 게임 시장은 미래가 없다는 발언이 나올 정도로 대부분 콘솔 시장에 대해 부정적인 입장을 가지고 있었지만, 이제는 상황이 달라져 대부분의 게임사들이 콘솔 전담팀을 구성하고 있는 상

  • 액션스퀘어, 명작 액션RPG '블레이드2'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

    액션스퀘어(대표 신형일)가 자사의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2'를 닌텐도 스위치 버전(영문명 Blade II: The Return of Evil)로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블레이드 2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에서는 국내 최초로 자체 개발하고 퍼블리싱한 작품으로,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에 맞춰 스토리 세계관을 강조한 콘텐츠가

  • 블레이드2, 8성 장비와 신규 지역 추가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액션스퀘어(대표 박상우)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블레이드2'에 일곱 번째 모험 지역 ‘찬란한 빛의 성역 엘리시움’ 등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이번 신규 지역의 10개 스테이지에서는 빛의 세계를 지키기 위해 ‘미라클’과 함께

리뷰

  • [리뷰] 액션 RPG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한 몸부림 '블레이드2'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블레이드'가 가진 의미는 남다르다. 2014년 등장한 블레이드는 당시 스마트폰 사양에서 보여줄 수 있는 뛰어난 그래픽과 다채로운 시스템으로, 막대한 매출을 올렸으며, 이에 힘입어 모바일게임으로는 최초로 '2014 대한민국 게임 대상'을 수상하며, 국내 게임 시장을 모바일 중심으로 돌려놓는 계기가 되었기 때문.이러한 성공을

  • [리뷰] 베일 벗은 블레이드2, 액션스퀘어가 말하는 액션RPG의 생존법

    2014년 블레이드로 모바일 게임 최초 게임대상을 거머쥔 액션스퀘어가 야심차게 준비한 블레이드2가 드디어 첫번째 테스트를 진행하며 실체를 공개했다.모바일 액션RPG 붐을 일으킨 액션스퀘어에서 무려 3년이나 개발한 야심작이니 당연히 많은 기대가 쏠리고 있긴 하지만, 지난 2015년 처음 영상이 공개 됐을 때 만큼 폭발적이지는 못하다. 3년이라는 시간이 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