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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CG 스마트폰 12세이용가

일본서 큰 인기를 얻은 모바일 TC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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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섀도우버스 월드 그랑프리 2019' 한국지역 대표 확정

    사이게임즈코리아(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는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의 세계대회인 '섀도우버스 월드 그랑프리 2019(Shadowverse World Grand Prix 2019)'에 참가할 한국 지역 대표 2명이 최종 확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섀도우버스 월드 그랑프리 2019'는 공익재단법인 일본 사이타마현 산업문화센터와 사이게임즈가 공

  • 조광민 기자의 '주간 모바일게임의 맥(脈)' 자율규제 이번엔 될까?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2월 셋째 주, K-iDEA(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가 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 개선안을 지난 15일 발표했다. 특히, 지난해 일부 모바일게임에서 확률 논란이 불거지고 국회에서도 확률형 아이템의 법적인 규제화 움직임이 있어 게이머들의 관심이 높았던 사항이다.15일 발표한 자율 규제 개선안은 지난 15년 7월부터 운영 중인

  • 日 열도를 강타한 정통 CCG '섀도우버스', 한국 정식 출시!

    일본 개발사 사이게임즈(Cygames)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섀도우버스'를 정식 출시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섀도우버스'는 '바하무트:배틀 오브 레전드'의 화려한 일러스트를 활용한 CCG 장르의 게임으로, 사전등록 30만명을 기록하며,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 특히, 간담회를 통해 공개된 다양한 독특한 게임성과 뛰어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