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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OS(MOBA) 스마트폰 심의정보 없음

http://app.nhn-playart.com/compass/in...

NHN재팬의 자회사인 NHN플레이아트의 실시간 3대3 대전 신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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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AME2020] NHN, 게임-결제 쌍두마차..'종합 솔루션 업체로' 도약

    지난 2013년에 네이버와 분사한 NHN엔터테인먼트의 전망은 불투명 그자체였다. 한게임의 주력이었던 고스톱, 포커 등의 웹보드 게임들은 규제에 묶여 곡소리가 났고, 2014년까지 적자가 이어지면서 내부 직원들이 이직을 고민해야 할 정도로 힘든 모습을 보였다.하지만 위기는 곧 기회라고 했던가. 2015년을 기점으로 NHN엔터테인먼트는 확 달라졌다. 주력사

  • NHN엔터, 사명 NHN으로 변경한다..2018년 연매출은 1조 2,821억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14일, 2018년 4분기 및 연간 실적을 발표했다.NHN엔터테인먼트는 2018년 4분기 매출 3천858억 원, 영업이익 167억 원, 당기순손실 44억 원을 기록했다. 2018년 연간으로는 전년 대비 41.0% 증가한 1조 2,821억 원의 매출과 97.9% 오른 687억 원의 영업익, 1165.3% 상승한 1,105

  • 일본 NHN 플레이아트를 가다..'최상의 개발환경에서 개발된 좋은 게임, 성과로 이어져'

    NHN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16년에 연간 매출 8천5백6십4억 원, 영업이익 2백6십4억 원에 순이익 7십1억 원을 기록했습니다. 또한 2017년 1분기에도 매출 2천2백6십7억 원, 영업이익 9십2억 원, 순이익 1백2십억 원을 기록한 바 있습니다.페이코의 거래 규모가 전년 동기 대비 250% 성장하고 거래건수 증가율도 200%에 상회하는 등 이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