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헌드레드 소울

RPG 스마트폰 심의정보 없음

라인게임즈의 첫번째 퍼블리싱 게임으로 드래곤네스트로 유명한 박정석 대표가 개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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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 조작의 재미 UP, 손맛 살린 게임

    게임의 재미는 어디에서 올까? 다양한 부분이 있겠지만, 캐릭터를 조작하는 재미가 큰 부분 중 하나일 것이다. 그래서 PC 게임 시장에서는 키보드나 마우스 등이 게이밍이라는 단어를 붙여 등장하고, 모바일게임 시장에도 게임을 더욱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패드가 등장하고 있다.그리고 자동 전투 위주의 게임인 중심인 모바일 시장에서도 조작의 재미를 강조한

  • 보는 게임 NO, 하는 재미 살린 게임이 '뜬다'

    모바일게임 시장이 주류로 자리 잡으면서 게이머들의 게임 플레이 방식에도 변화가 생겼다. 기존 게임은 게이머가 직접 플레이하는 것이었다면, 이제는 게임을 바라보는 형태로 변화한 것이다. 자동 전투나 자동 기능을 지원해 조작이 서툴러도 화려한 액션을 볼 수 있게 됐다. 때문에 게이머의 영역은 줄었으며, 캐릭터를 관리하고 육성하는 것이 게임이 주요 콘텐트로 자리

  • '헌드레드소울', 이달의 지랭크 게임상 수상

    매달 화제성과 작품성, 대중성, 독창성 등의 항목을 토대로 챌린지 서울상과 이달의 게임상을 시상하는 '2019년 2월 이 달의 G-rank 시상식'이 금일(28일) 상암동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개최됐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TINY DEVBOX'의 '데드라인2 : 나무바이러스'와 '하운드13'의 '헌드레드 소울'이 각각 2월 챌린지 서울상과 이달의

리뷰

  • [리뷰] 보는 재미가 아닌 하는 재미로 사로잡다. '헌드레드소울'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특히 RPG분야에서 자동전투는 필수 장착 요소로 자리 잡았다. 기자도 자동전투가 모바일 RPG의 발전을 이끌어 왔음을 부정하지 않는다. 지금보다 화면이 작았던 시절의 스마트폰에서는 조작의 한계로 액션의 재미를 끌어내기도 힘들었고, 자동전투가 없었다면 그 수 많은 반복플레이는 도대체 누가 해결할 것이란 말인가? 그리고 직접 플레이할 때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