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뮤 오리진2

RPG 스마트폰 심의정보 없음

뮤 오리진의 후속작

유통사

뉴스

  • [GAME2020] 웹젠, '뮤'에 'R2' 더해 공략

    2000년 4월 28일 설립된 웹젠은 올해 설립 20주년을 맞았다. 강산이 두 번 변할 동안 회사의 동력이 된 작품은 단연 '뮤 온라인'이다. 2000년대 초반에는 온라인게임 시장에서 '리니지'와 견줄 만큼의 위력으로 웹젠의 첫 부흥기를 이끌었다.IP(지식재산권)가 중요해진 2010년대에는 다른 모습으로 활약했다. 2014년 중국의 개발사 천마시공이

  • 웹젠, 2019년 영업이익 518억원

    웹젠(대표 김태영)이 2019년 연간실적을 공시했다. 웹젠은 2019년 영업수익이 1761억원으로 전년(2018년) 대비 19.6% 하락했다.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518억원, 422억원으로 각각 24.8%, 15.9% 줄었다. 4분기에는 영업수익은 438억원, 영업이익 147억원, 당기순이익 92억원으로 전년 같은 기간(2018년 4분기) 대비 매출은

  • 웹젠, 자사게임 6종에 설맞이 이벤트 실시

    웹젠(대표 김태영)은 민족 대명절인 설을 앞두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2', '뮤 오리진', '뮤 온라인H5'과 PC 온라인게임 '뮤 온라인', ‘메틴’, '샷온라인'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2'는 오늘(1월 20일)부터 1월 31일까지 게임에 10일 이상 접속

리뷰

  • [리뷰] MMORPG 2.0 선언한 뮤 오리진2, 원작팬들 응답했다

    웹젠의 야심작 뮤 오리진2가 출시하자마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출시 하루만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매출 16위에 오르더니, 서비스 5일만인 지난 9일 2위로 뛰어오르면서 지난 몇 개월 동안 흔들림없이 유지되던 리니지M과 검은사막 모바일 양강 구도를 깼다.물론 지난 14일 검은사막 모바일이 신규 캐릭터 다크나이트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선보이면서 다시

  • [리뷰] 크로스월드 증명만 남았다. '뮤오리진2' CBT

    "한 번 잡으면 계속 플레이하게 돼요"지난달 16일 진행된 웹젠의 미디어데이에서 '뮤오리진2'를 담당하는 관계자에게 게임이 잘 나왔냐고 묻자 이런 대답이 돌아왔다. 그리고 지난달 26일 시작한 CBT(비공개테스트)에 참여해 게임을 즐겨본 결과 저 대답이 가장 '뮤오리진2'에 어울리는 대답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었다.'뮤오리진2'는 '국내에 모바일

공략

  • [오늘의 게임 소식] 6/26 웹젠 '뮤 오리진2', '어비스 월드 시즌12' 공개 등

    - 웹젠 '뮤 오리진2', '어비스 월드 시즌12' 공개 웹젠(대표 김태영)은 '뮤 오리진2'에 각자 다른 서버의 게이머들이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독립된 공간 '어비스 월드 시즌12'를 열었다. 새롭게 열린 어비스 월드는 오는 7월 9일까지 약 2주간 운영된다. 웹젠은 각 서버의 명예를 걸고 대결을 펼칠 수 있도록 '어비스 월드 그룹'을 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