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그라비티

http://www.gravity.co.kr/index.asp

관련 게임

관련 뉴스

  • 그라비티, 2018년 4분기 역대 최다 매출 기록

    그라비티의 2018년 4분기 실적이 금일(18일) 공시됐다.이날 공개된 자료에 따르면 2018년 그라비티의 2018년 4분기 잠정 연결 매출은 1,100억 원, 영업이익 120억 원을 기록했으며, 이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매출은 65.7%, 영업이익은 313.8% 증가한 수치로, 최대 분기 실적을 경신했다.그라비티 측은 이번 성과

  • 계속되는 복고열풍..2019년 게임업계엔 '아재 감성'이 넘친다

    '재믹스, 리니지, 뮤, 플레이스테이션..' 지난해에 이어 현재에도 게임업계에서 꾸준히 화제를 몰고오는 단어들이다. 콘텐츠 업계에 복고 열풍이 불어온 게 어제 오늘의 일은 아니지만, 게임 분야에서는 이같은 복고 열풍이 특히 강력한 힘을 발휘하고 있다. 폭발적인 매출을 내는 게임 중에 상당수가 80년대부터 2000년대 시절의 추억들과 맞물려 '아재 감성'

  • [오늘의 게임 소식] 12/11 국산 SLG '문명전쟁', 초대 황제 탄생 등

    - 국산 SLG 신작 '문명전쟁' 황성쟁탈전 개시 '초대 황제 탄생' 클래게임즈(대표 정희철) 신작 '문명전쟁'에 드디어 초대 황제가 탄생했다. '문명전쟁'은 클래게임즈가 순수 자체 기술로 3년에 걸쳐 개발한 국산 모바일 전략시뮬레이션 (Simulation, SLG) 장르의 게임이다. 지난 주말에는 '문명전쟁'의 메인콘텐츠이자 백미인 '황성쟁탈전'이 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