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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진 삼국무쌍 7 진삼국무쌍7 시나리오 공략 - 오 IF

    *1.02 패치, 보통 난이도를 기준으로 작성하였습니다. <7장 합비 전투> -등장 조건-6장 '형주 전투' 클리어 -승리 조건-1. 장료 격파2. 손권의 탈출지점 도착 -패배 조건-1. 손권 패주 -조작 무장-손권, 감녕, 능통, 노숙(IF 조건 달성시) 이번 합비 전투는 시작 전 분기가 생긴다. 우선 기본적으로 태사자와 대화

  • 진 삼국무쌍 7 진삼국무쌍7 시나리오 공략 - 오 정사

    *1.02 패치, 보통 난이도를 기준으로 작성하였습니다. <7장 합비 전투> -등장 조건-6장 '형주 전투' 클리어 -승리 조건-1. 장료 격파2. 손권의 탈출지점 도착 -패배 조건-1. 손권 패주 -조작 무장-손권, 감녕, 능통, 노숙(IF 조건 달성시) 이번 합비 전투는 시작 전 분기가 생긴다. 우선 기본적으로 태사자와 대화

  • 진 삼국무쌍 7 진삼국무쌍7 시나리오 공략 - 오 공통

    *1.02 패치, 보통 난이도를 기준으로 작성하였습니다. <1장. 양양 전투> -등장 조건-처음부터 -승리 조건-1. 유표 격파 -패배 조건-1. 손견 패주 -조작 무장-손책, 손권, 한당, 손상향 스테이지를 시작하면 적장을 물리치고 길을 열어야 하는데 조작 무장이 손상향이면 맵 중앙, 한당이면 맵 우측인 것처럼 뚫어야 하는 위

  • 진 삼국무쌍 7 진삼국무쌍7 시나리오 공략 - 촉 IF

    *1.02 패치, 보통 난이도를 기준으로 작성하였습니다. <9장 번성 전투> -등장 조건-8장 '정군산 전투' 클리어 -승리 조건-1. 조인 격파2. 조인과 노숙 격파 -패배 조건-1. 관우 패주 또는 번성 함락 -조작 무장-관우, 관흥, 관색, 관은병 이번 번성 전투는 시작 전 분기가 생긴다. 우선 기본적으로 관평과 대화해서

  • 진 삼국무쌍 7 진삼국무쌍7 시나리오 공략 - 촉 정사

    *1.02 패치, 보통 난이도를 기준으로 작성하였습니다. <9장 번성 전투> -등장 조건-8장 '정군산 전투' 클리어 -승리 조건-1. 적 군단의 전멸2. 관우, 관흥, 관색, 관은병의 탈출지점 도착3. 조인 격파 -패배 조건-1. 관우 패주2. 관우, 관흥, 관색, 관은병 중 패주. -조작 무장-관우, 관흥, 관색, 관은병 

  • 진 삼국무쌍 7 진삼국무쌍7 시나리오 공략 - 촉 공통

    *1.02 패치, 보통 난이도를 기준으로 작성하였습니다. <1장. 황건의 난> -등장 조건-처음부터 -승리 조건-1. 장각의 패주. -패배 조건-1. 유비의 패주2. 하진 혹은 유비의 패주 -조작 무장-유비, 관우, 장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진 삼국무쌍 시리즈의 단골 1장 황건의 난. 이번 작품에선 다른 나라 스토리 모드에서

  • 아샤의 아틀리에: 황혼 대지의 연금술사 아샤의 아틀리에 가이드 - 캐릭터 도감 2

    <니오 알투르> 스킬 스킬명 습득조건 상세 파나 돌진(パナとっしん)  초기습득 중범위 대상에 물리 속성의 대미지를 주고 넉백을 발생시킨다. 파나 돌격(パナとつげき) 초기습득 적 전체에 물리속성 대미지를 주고 확률적으로 스턴 시킨다. 만능약(

  • 아샤의 아틀리에: 황혼 대지의 연금술사 아샤의 아틀리에 가이드 - 캐릭터 도감 1

    <아샤 알투르>스킬스킬명습득조건상세유연(柔軟)전투 LV20물리 대미지 피해 10% 경감시킨다.도구의 취급(道具の扱い)전투 LV25아이템 사용 후 대기시간 15% 단축한다.추격(追撃)초기습득추가 공격을

  • 아샤의 아틀리에: 황혼 대지의 연금술사 아샤의 아틀리에 가이드 - 참고서 도감

    ※이름, 수록 레시피는 도감 기준 작성. 이름 외 일본어 명은 생략. 입수 방법은 임의 작성. 할아버지의 제약 노트(祖父の製薬ノート) 수록 레시피 : 리젠연고, 불타는 물, 냄새 주머니, 바게트, 유독 물, 자라지, 약초의 마른 잎 입수 방법 : 초기 소지 생활과 잡화(暮らしと雑貨) 수록 레시피 : 젯텔, 자

  • 아샤의 아틀리에: 황혼 대지의 연금술사 아샤의 아틀리에 가이드 - 스킬 효과 도감 3

    ※이름 외 일본어명은 생략. 도감 기준 작성. 이름 효과 꺼내기 쉽다(とりだしやすい) 아이템의 사용후 대기시간이 10% 단축된다. 변환자재(変幻自在) 아이템의 사용후 대기시간이 20% 단축된다. 불운이 모인다(不運が集まる) 전투에서 아이템 드롭률이 25% 저하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