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 세븐코어 1차 CBT 영상 공개

    세븐코어 나름 기대를 모으게 하고 있는듯요.요즘 여기저기 많이 올라오는 것 같은데요.CBT 영상있어서 올려 봅니다. 1차 2차 두개 공개 된다고 하는데요.나름 기대가 되는 게임이라는 생각이 듭니다.앞으로 뭔가 이룰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좀 새로운 느낌의 게임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즐겜하세요.

  • 프리스타일 온라인 게임 프리스타일 속 패왕 현아의 단독 플레이 영상 감상해봐요~~ㅋ

    프리스타일 속에 등장한포미닛 현아~!섹시미가 게임 캐릭터에도 전달이 잘된 것 같아요~뭔가 묘~하게 잘 되어있는 매치~!ㅋ재밌는 프리스타일 하러 갑시다!ㅋ

  • 스페셜포스 2 스페셜포스2 연예인 축하 메세지 ! 그랜드오픈 축하

    오늘 그랜드오픈 시작 ! 3시도 넘었고 완전 기대되는 것 같네요 ~ 빨리 시작했으면 좋겠어요 왜 이렇게 패치 게이지가 안 차는 지 ...

  • 스페셜포스 2 내일 그랜드오픈 스페셜포스2 메인 화면 바꼈네요ㅋ

    스페셜포스2 그랜드오픈이 바로 내일이네요 ~ 동영상 이 공개 되었는데 이번에는 CG 효과가 아주 인상적이네요드디어 내일 기다리고 기다리던 그랜드오픈 ! 이번 동영상 보니깐 더 보고 싶어지네요 진짜 영화같은 게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신작MMORPG 세븐코어 인트로 영상 ~

    이번에 나오는 신작게임인데 갠적으로기대하고 있는 게임이기도 해요.왠지 소재도 참신하고 괜찮은거 같아서요.라이딩 액션이라는 소재로 여러가지 탑승물을이용해 전쟁도 하고 이동하기도 하구요.상대방에 탑승물도 빼앗을수도 있구요.또 탑승물을 키울수도 있고... 이런 MMORPG게임은 처음이라 기대가 크네요 ㅎㅎ18일부터 22일까지 CBT ~

  • 세븐코어 드디어 나왔다는~ㅎ

    이 게임 완전 기대 하고 있는 게임 중에 하나인데요.블앤소랑 디아3 나오기전에 딱 할만한 게임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라이딩 액션 RPG 게임이라는데 중급 그래픽에 독특한 세계관이랑 스타일이 좀 새로워서 기대 해볼만한 게임이라는 생각이 듭니다^^오래전에 나온다는 얘기 들었는데 드디어~ㅎㅎCBT 바로 신청 할 생각인데요.빨리

  • 스페셜포스 2 CGV) 스페셜포스2 론칭기념 액션무비 특집

    스페셜포스2 역시 기대작 답게 -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는 듯 하네요 . CGV 에서는 론칭기념으로 이렇게 특집 영화까지 보여주고 마침 미션임파서블 안 봤는데 반갑네요 스페셜포스2 나오기전에 한번 봐야겠네요 내일 하던데 기대중 ㅋ

  • 프리스타일 상큼한 포미닛~프리스타일 뮤직비디오~~

    보기만해도 기분 좋은 뮤비 한편 감상해봐요^^ㅋ포미닛의 프리스타일 뮤직비디오입니당~투애니원이나 애프터 스쿨등 다른 걸그룹들은요즘 앨범 활동 하면서 인기 많든데,ㅋ포미닛은 앨범 활동 없으면서도인기가 참 좋죠!!! 그 이유는 프리스타일이아닐까 합니다,ㅋㅋ

  • 스페셜포스 2 하지원이 응원해주는 스페셜포스2 ㅋㅋ 그랜드오픈 ㅋㅋ

    스페셜포스2 공식홈페이지에 가보면 있는 하지원 영상이에요 ! 정말 이쁜 ㅋㅋ 괜히 해보고 싶어지잖앙 ㅋㅋㅋ 8월 11일 정말 기대된다 스포2 그래픽도 좋고 7광구 맵도 뭔가 신선하게 느껴지는 +ㅁ+

  • 스페셜포스 2 스페셜포스2 폭탄미션 영상이에요 ㅎ

    28일부터 31일까지 오픈리허설을 한 스페셜포스2 정말 유저들에게 큰 이슈를 남겼는데 ~ 8월 11일에는 드디어 그랜드오픈을 한다고 하는군요 . 정말 기다린 만큼 좋은 게임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 너무 재밌게 했는데 그랜드오픈때도 기다려지는 군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