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F온라인', 신규 에피소드 '엘프의 땅' 업데이트

CCR(대표 윤석호)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RF온라인'의 게이머들을 위해 '에피소드2 파트II: 잊혀진 엘프의 땅'(이하 엘프의 땅)을 금일(28일) 추가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엘프의 땅'은 55레벨 이용자들만 입장할 수 있는 '엘프의 땅'과 53레벨 이상의 게이머들이 보스급 몬스터를 잡을 수 있는 '레이드 맵' 11곳, 대장 격 몬스터 '핏보스', 아이템 등이 추가된 대규모 업데이트다.

특히 새롭게 추가된 아이템들은 최고 레벨 게이머들이 사용하는 강력한 D급 무기 아이템을 비롯해 방패,부스터,보물상자 등이며, 이 외에도 숙련도 상승, 업그레이드, 창고 확장 등에 도움을 주는 각 종 캐시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RF온라인'의 이봉근 운영팀장은 "'엘프의 땅' 업데이트에는 'RF온라인' 이용자들이 그 동안 요청해왔던 신규 맵 추가를 비롯해, 몬스터, 퀘스트 등이 골고루 업데이트된 점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RF온라인' 홈페이지(www.RF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