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오리진', iOS 버전에 휘장 시스템 업데이트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의 iOS 버전에 '휘장'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해당 콘텐츠들은 지난 4월 말 '뮤 오리진'의 안드로이드 버전에 먼저 도입됐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인 '휘장'은 캐릭터의 어깨와 팔에 장착해 외형을 꾸며주고, 능력치를 높여주는 아이템이다. '휘장 보물' 콘텐츠를 이용해 휘장을 획득한 후 레벨을 높이거나 강화해 옵션을 적용하면 캐릭터의 전투력이 상승한다.

함께 도입된 '아티팩트'도 캐릭터의 능력치를 올려주는 성장 요소다. '영혼 인장' 아이템으로 아티팩트를 연성하면 캐릭터의 공격력과 방어력이 높아지며, 아티팩트가 특정 레벨에 도달하면 생명력 향상에 필요한 옵션을 획득할 수 있다.

웹젠은 PVP(이용자 간 대결) 콘텐츠에 특화된 '신의 무기'도 선보인다. 신의 무기는 생명, 방어, 공격, 천둥 등 4가지 유형으로 나뉘고, 유형별로 4개의 스킬이 존재해 전투에서 필요에 따라 활용할 수 있다.

동시에 기존의 '용병' 콘텐츠에 '용병 조각상', '용병 전장' 등의 부가 콘텐츠를 더한다. '용병 조각상'은 용병을 강하게 만드는 콘텐츠로, 조각상을 활성화하면 캐릭터에 해당 용병 조각상의 옵션이 추가 적용돼 강해진다.

보스 몬스터에 준 피해에 따라 보상을 받는 '용병 전장'에서는 캐릭터의 전투력이 감소한다. 반면, 용병의 전투력은 증가해 용병 간 치열한 접전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뮤 오리진
뮤 오리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