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 제주도 지역아동센터에 신속항원검사 키트 지원

네오플(대표 노정환)은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 제주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허정례)와 업무 협약을 맺고 제주도 내 지역아동센터에 신속항원검사(개인용) 키트를 지원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네오플은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제주지역아동센터연합회를 통해 도내 지역아동센터 65곳에 아동 및 센터 종사자 포함 1,850명이 이용할 신속항원검사(개인용) 키트 7,400개(1인당 총 4회 분)를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키트 기부를 통해 불완전한 면역체계 및 집단 보육 환경 등에 따른 지역아동센터 내 감염 우려를 줄이고 선제 검사를 통한 확산예방에 일조할 계획이라고 네오플 측은 전했다.

네오플 노정환 대표는 “키트 기부로 코로나19 감염에 취약한 지역아동들을 보호하고 제주도 내 안전한 보육 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며 “앞으로도 네오플은 지역사회와의 상생발전에 힘쓰며 보호가 필요한 어린이와 장애인 등 취약계층 지원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제주지역아동센터연합회 허정례 회장은 "코로나19 확산세에 따른 시의적절한 지원이 모자라 자가검사키트 구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던 상황이었다"며 "소중한 후원을 아끼지 않는 네오플에 감사드리며 센터 아동들의 건강과 바른 성장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네오플, 제주도 지역아동센터에 신속항원검사 키트 지원
네오플, 제주도 지역아동센터에 신속항원검사 키트 지원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