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 게임 열풍을 다시? '천애명월도M' 24일 출시 확정

레벨 인피니트는 텐센트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천애명월도M’의 출시일을 6월 24일로 확정했다고 10일 밝혔다.

'천애명월도M'은 지난 2018년 넥슨을 통해 국내 서비스돼 많은 인기를 얻었던 무협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천애명월도'를 모바일로 옮긴 게임이다.

‘천애명월도M’은 지난해 11월, 사전등록을 시작한 이후 올해 5월 23일부터 한국 시장 진출을 위해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으며, 홍보모델을 태연, 모니카와 케이데이, 양익준 등을 내세우고, 남도형, 윤은서, 김예림, 심규혁, 윤아영, 이명희, 정의진, 조경이 등 국내 정상급 성우진을 기용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원작인 '천애명월도'는 유명 소설가 고룡의 ‘천애명월도’를 기반으로 한 수준 높은 스토리와 화려한 액션, 다양한 강호인의 삶을 체험할 수 있는 생활형 콘텐츠인 '신분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로 무협 게임팬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천애명월도M’도 원작에서 호평받았던 요소들을 대부분 계승한 덕분에 지난 2020년 중국에서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를 달성하고 2개월간 TOP 5를 유지할 정도로 꾸준한 인기를 얻었다.

레벨인피니트는 현재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등을 통해 사전예약 중에 있으며, 사전예약자 150만 명을 돌파하면 찜질방 양머리를 제공하고, 카카오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바둑이 이모티콘 등을 선물한다.

천애명월도M
천애명월도M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