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스토어, '핼러윈 세일' 돌입과 '폴아웃3 GOTY' 무료 증정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핼러윈(할로윈) 세일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에픽게임즈 스토어, ‘핼러윈 세일’ 시작!
에픽게임즈 스토어, ‘핼러윈 세일’ 시작!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이번 세일을 통해 11월 1일까지 인기 호러 액션 게임으로 정평이 난 '다잉 라이트 2: 스테이 휴먼'(40%)과 '월드 워 Z: 애프터매스'(50%) 등을 포함한 여러 최신 대작 게임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행사 기간 각종 공포 게임 외에도 다양한 게임을 7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함께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28일까지 '폴아웃 3 GOTY'를 무료로 제공한다. '폴아웃 3 GOTY'는 이전 작품 보다 한층 높아진 자유도와 리얼한 그래픽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게이머가 특정 진행 과정에 갇히지 않고 자유롭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방대한 스토리라인을 선사한다. 게임 속 플레이어는 2277년에 자원 고갈로 인해 발생한 핵전쟁으로 인해 황폐화된 '웨이스트랜드'에서 돌연변이에 맞서 살아남기 위한 싸움에 나서게 된다.

폴아웃 3 GOTY
폴아웃 3 GOTY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에픽게임즈 스토어가 올해에도 핼러윈을 기념해 더욱 오싹하고 재밌는 게임을 모아 할인가에 제공한다."라면서, "플레이어분들을 위해 '다잉 라이트 2: 스테이 휴먼'과 '월드 워 Z: 애프터매스' 등의 최신 호러 게임을 7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했으니 많이 플레이해보시기 바라며, 여기에 더해 무료로 선보이는 '폴아웃 3 GOTY'도 다운로드 받으셔서 핼러윈 시즌을 한층 풍성하게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