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M' 원스토어 서비스 돌입과 성장 지원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대작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 미르M)가 원스토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고, 오늘(1일)부터 '마부정제(馬不停蹄)'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

위메이드는 '미르M'의 더욱 다양한 게임 환경 제공을 위해 원스토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원스토어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 화신·영물소환권은 물론, 사전예약자에만 주어지는 한정판 탈 것 '홍나귀', 사냥 경험치와 명중 효과를 높여 빠른 성장을 돕는 보감 아이템 '미르원' 등 풍성한 혜택을 담은 '원스토어 초대패키지'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마부정제(馬不停蹄)' 이벤트도 연다. 이벤트 기간 동안 '미르M'을 즐기며 얻은 고대주화, 사령조각, 명예 및 토벌 증표를 '말굽'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획득한 말굽은 '말굽 제작소'에서 장비와 용령석, 강화석 등으로 제작 가능하다.

또한, 일정 레벨 달성 시 특별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마부의 레벨 달성 지원상자'가 주어진다. 14일간 진행되는 신규 월간 출석 이벤트를 통해 화신 및 영물 소환권과 신규 탈 것 '나귀' 등 푸짐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생산 및 제작 활동 시 높은 효율을 얻을 수 있는 대성공 확률이 증가한다. 경험치 2배 혜택도 제공해 더욱 빠른 성장이 가능하다.

미르M 마부정제
미르M 마부정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