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릿제로, '스트리트 파이터 6' 국내 최강자 가린다.. 'Road to EVO' 개최

㈜스피릿제로 (대표 백인수)가 PC·콘솔용 대전 격투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 6' 토너먼트 'Road to EVO'를 오는 7월 8일 홍대 엘후에고에서 개최한다.

'스트리트 파이터 6' 전국 최강자를 가리는 'Road to EVO'
'스트리트 파이터 6' 전국 최강자를 가리는 'Road to EVO'

'Road to EVO'는 우승자에게 8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펼쳐지는 'Evolution Championship Series 2023'의 참가비용을 지원하는 토너먼트로, 스피릿제로 측은 "코로나 19로 인해 중단됐었던 이벤트를 '스트리트 파이터 6' 발매와 함께 재개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스트리트 파이터 6'로 펼쳐지는 'Road to EVO' 토너먼트의 우승자는 EVO 2023 이 펼쳐지는 기간 동안 구단 소속으로 성남 스피릿제로의 유니폼을 착용하고 토너먼트에 참가하게 되며, EVO 2023에 참가하기 위한 비행 및 숙박을 지원받게 된다.

스피릿제로 강성훈 디렉터는 "성남시의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이러한 대회가 다시 가능해져서 기쁜 마음이다" 라며 "앞으로도 아마추어 지원 계획을 가진 대회들을 꾸준히 개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 라고 밝혔다.

한편, 'Road to EVO' 토너먼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