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 게임즈, 서바이벌 액션 '인슈라오디드' 내년 1월 얼리액세스

'포탈 나이츠'로 유명한 킨 게임즈는 서바이벌 액션 롤플레잉 협동 게임 ‘인슈라오디드’의 얼리 액세스 버전을 2024년 1월 24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지난 5월 처음 공개되어 화제를 모은 ‘인슈라오디드’는 10월에 진행된 스팀 넥스트 페스트 폐막 당시 ‘떠오르는 출시 예정 게임’, ‘가장 많이 찜한 출시 예정 게임’, ‘일일 활성 체험판 플레이어 수’ 등에서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인슈라오디드
인슈라오디드

이 게임은 킨 게임즈에서 직접 서비스하는 첫 번째 작품으로, 높은 퀄리티의 얼리 액세스 버전을 선보인 이후 2024년 11월 7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특히 높은 자유도를 핵심으로 하며 자사의 커스텀 복셀 엔진을 적용해 플레이어가 만들어낸 사물들이 자연스럽게 게임에 녹아 들어 깔끔하고 통일된 비주얼을 자랑한다.

또한 ‘포탈 나이츠’의 장점을 계승, 생존과 전투, 복셀을 기반으로 한 건축 요소를 담아내 플레이어들이 오픈 월드에 쉽게 적응할 수 있으며, 자유도 높은 변화 요소를 다양하게 창조할 수 있다.

킨 게임즈는 발매일 공개를 기념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광활한 오픈월드를 확인할 수 있는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