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on3 프리스타일’, 초월 캐릭터 ‘미카’ 업데이트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3on3 FreeStyle)’에 초월 캐릭터 ‘미카’를 추가하고 인게임 연출 개선 업데이트를 적용했다고 오늘(30일) 밝혔다.

‘미카’는 다양한 패스 스킬을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 가드로서 초월 등급 해방을 통해 ‘미카’의 특징인 패스를 보다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는 초월 스킬 세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초월 등급 해방 시 서부 테마의 전용 의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조이시티는 미카의 초월 업데이트와 함께 인게임 연출을 개선했다. 맵 입장 시 연출이 추가되어 경기 중에는 확인하기 힘들었던 다양한 코트의 매력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으며, 덩크나 블록 성공 시 카메라의 흔들림 효과, 슈팅 터치의 연출을 강화하여 유저와 관전자에게 손맛을 전달한다.

이 밖에도 패스와 리바운드 성공 시에도 가시성이 개선 됐으며, 더 많은 상황에서 관객들의 환호 소리를 추가하여 현장감을 강화했다. 경기 후반부에는 점수 차이에 따라 분위기를 고조 시킬 수 있는 연출들이 추가되어 더욱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3on3 프리스타일’ 초월 캐릭터 ‘미카’
‘3on3 프리스타일’ 초월 캐릭터 ‘미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