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홍문 30렙 캐릭터 생성 서버 오픈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넷마블에프앤씨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서버 '만사형통'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신규 서버 '만사형통'은 일정기간 시작부터 홍문 30레벨로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접속만 해도 '전설의 파편', '최상급 내공/무공의 정수', '신령의 정수 주머니' 등을 획득해 빠르게 성장을 이룰 수 있다.

이와 함께 풍부한 경험치를 신속하게 획득할 수 있는 '고대 등급의 사냥 장비'와 기존 '빛나는 전설 등급의 성물' 보다 높은 능력치를 보유한 '고대 등급 성물'을 업데이트 했다.

또한. 토너먼트 방식의 온라인 비무 대회 '레볼루션 챌린지 시즌 5'를 2월 2일까지 진행한다. 비무 팀전 점수 합산 기준 상위 32개 팀에게 참가 자격이 주어지며, 총 상금으로 현금 1,500만원을 비롯해 아이템 '흑신석' 20,000개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천고마비', '오색찬란' 서버 내에서 선발된 상위 4명의 이용자들은 2월 2일까지 개최되는 '미니 레볼루션 챌린지'에 참가할 수 있다. '미니 레볼루션 챌린지' 참가자 전원에게는 '흑신석', '레볼루션 챌린지 챔피언의 영약' 등이 지급된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우선 2월 22일까지 무료 재화인 은화를 활용해 '빛나는 전설 잔영 장비 풀세트 +10강화', '최상급 보석' 등이 담긴 '만사형통 주머니', '운수대통 주머니'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비무 참여, 사슬군도 참여 등의 미션을 달성하면 '고대의 파편'을 선물하는 '레볼루션 챌린지' 이벤트도 열린다.

이와 함께 2월 12일까지 접속만 해도 '상급 수호신령 가호(10+1)', '던전 소탕패(전설)', '여섯빛깔 전설 보석함', '빛나는 강화석 꾸러미2' 등을 얻을 수 있는 '접속 보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3월 12일까지는 접속을 통해 '상급 수호신령 가호(10+1)', '전설적인 수호령' 등을 획득 가능한 '새해맞이 28일 출석부' 이벤트도 개최한다.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신규 서버 '만사형통' 등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신규 서버 '만사형통' 등 업데이트 실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