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노멀소프트, 수집형 카드게임 ‘템페스트’ 글로벌 출시

뉴노멀소프트는 자사가 개발한 신작 수집형 카드게임 '템페스트'를 글로벌 32개국에 동시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모바일 및 PC 스팀으로도 발매된 ‘템페스트’는 수집형 카드게임(CCG) 장르로 300개 이상의 개성 넘치는 카드를 수집하여 나만의 전략을 담은 덱을 조합하는 게임이다.

대결 시작 전 상대의 덱을 모두 확인 후 상대의 전략의 핵심 카드 하나를 밴(BAN)하고, 상대가 모르는 승리의 히든카드 하나를 선택하는 시스템으로 전략적인 재미를 더했다.

또한, 게임의 필수인 덱을 구성하기 위한 카드 수집 시, 중복 뽑기가 없는 것도 특징이다. 카드를 뽑으면 중복 카드가 나타나지 않고, 새로운 카드를 받는 특별한 시스템이다. 추가로 매 시즌 초기화 후에도 언제든 복귀하여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시즌마다 리셋되는 카드 만큼의 뽑기권을 제공한다.

뉴노멀소프트 박장수 대표는 "이용자의 가치를 지키는 게임, 10년 뒤에도 가치가 보존되는 게임을 만들고 싶었고 그 첫 주자가 바로 '템페스트'다" 라며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도록 열심히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템페스트
템페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