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 망자들이여 시도하라!" 넥슨, 카잔 2차 FGT 참가자 모집

네오플에서 개발하고 넥슨에서 서비스하는 신작 ‘퍼스트 버서커: 카잔(The First Berserker: Khazan, 이하 카잔)’이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5일 간 2차 FGT(포커스 그룹 테스트)를 실시한다.

'카잔'은 네오플의 인기 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세계관을 칭하는 'DNF 유니버스'의 다중 우주 중 하나를 배경으로 하는 PC 및 콘솔 게임이다. 특히, 하드코어 액션 스타일의 소울라이크 장르를 표방하고 있으며, 3D 셀 애니메이션 그래픽을 기반으로 상대의 공격을 피하고, 묵직한 무기를 휘두르는 액션 플레이와 소울라이크 장르 특유의 패링(반격) 시스템 등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넥슨은 지난 2월 1차 FGT를 통해 게임의 첫인상과 전투 경험을 집중적으로 확인했으며, 보스 전투와 액션성에 대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아울러 이번에 진행되는 2차 FGT에서는 보다 세밀하고, 개선된 콘텐츠가 제공되며, 게임성에 대한 세밀한 피드백을 받고자 '소울 라이크' 장르에 조예가 깊고, 뛰어난 실력을 가진 이용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이번 '카잔' 2차 FGT에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5월 1일 정오까지 ‘카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설문을 제출해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최종 선정된 인원은 5월 15일부터 5일간 하루 8시간 가량 넥슨 본사에서 오프라인 테스트를 진행하게 된다.

카잔
카잔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