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스팀' 2차 클로즈 베타테스트 시작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 www.hanbitsoft.co.kr)는 자사의 게임 개발 스튜디오인 마르스팀에서 개발한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네오스팀'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다.

총 5000명이 참가하는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오는 7일까지 평일은 오후 5시부터 11시, 주말에는 오후 3시부터 11시에 진행되며 스팀 머신 아이템, 머신 어빌리티, 스킬 시스템, 파티 시스템을 중점적으로 테스트가 진행된다.

마르스팀의 홍찬화 프로듀서는 "2차 클로즈 베타테스트에서는 '네오스팀'의 독특한 빛깔을 보여주는 스팀 머신 아이템과 머신 어빌리티, 퀘스트 시스템 등을 선보인다"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네오스팀'만의 독특한 매력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빛소프트는 오는 9일에서 10일까지 강원도 파주의 펜션에서 '네오스팀' 베타테스터 30명과 개발자들이 참가하는 '스팀캠프'를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베타테스터는 오는 5일까지 네오스팀 공식 홈페이지(www.neosteam.com)를 통해 신청하면 되며 여행 참가자 전원에게는 '다이모 버디 라벨러'가 증정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