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구르팅', 'Y다이어리' 이벤트 5탄 공개

네오위즈(대표 박진환,www.neowiz.com)는 10일 자사와 엔틱스소프트(대표 박승환)는 공동개발 중인 '요구르팅'에 'Y다이어리' 이벤트 5 탄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선녀의 짝을 찾아주세요'로 이름 붙여진 이번 이벤트는 이달 23일부터 실시되는 3차 클로즈드 베타테스트(이하 '3차 테스트')에 새로 등장하는 몬스터인 '선녀'와 '머슴개구리', '김대감', '여우돌이'의 이미지를 보고 '선녀'의 짝이 누구인지를 상상해 이유와 함께 꼬리말 형태로 작성해 참여하면 된다.

지난주에 진행된 4탄 이벤트 '무슨 얘기를 하고 있는거야'에서는 게임내 등장인물인 '신소현'과 '루벤셰퍼드'의 대화 내용에 대해 유저들이 저마다 풍부한 상상력으로 기발한 이야기를 만드는 등 큰 호응을 보였다.

'Y다이어리' 이벤트는 '요구르팅'의 3차 테스트에서 선보일 내용을 미리 공개하는 이벤트로 '소월학원'을 비롯해 새로운 NPC와 몬스터, 에피소드 등을 엿볼 수 있다.

이번 5탄을 마지막으로 'Y다이어리' 이벤트는 종료되며, 오는 17일 총 210명을 선정해 영화 예매권 및 캐릭터 상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요구르팅' 홈페이지(www.yogurting.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