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포스', '크리스마스 휘날리며' 이벤트 실시

네오위즈(대표 박진환, www.neowiz.com)는 자사의 게임포탈 '피망'에서 서비스중인 일인칭 슈팅 온라인 게임 '스페셜포스'에서 국군 장병을 위한 '크리스마스 휘날리며'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실시한다고 13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스페셜포스'의 게이머 중에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는 계층이 군대를 가야하거야 갔다온 20대 남성이라는 점에서 기획된 이벤트.

참가방법은 군 복무중인 가족이나 친지, 친척, 선후배 등과 겪었던 사연을 적어 '스페셜포스' 공식 홈페이지(specialforce.pmang.com)에서 고객센터-기타-문의메일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친구나 선후배로 뜨거운 우정을 나누었던 '우정상', 가족간의 화목을 담은 '나눔상', 군대 간 남자친구와의 사연을 담은 '염장상' 또한 제대를 앞둔 말년병장을 대상으로한 '말년상' 등 총 4개 부문에서 10개의 사연을 선정하게 되며 선정된 게이머에게는 문화상품권, 사연의 대상 군인에게는 간식 선물세트가 군부대로 전달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페셜포스' 공식 홈페이지(specialforce.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