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패키지게임협회에 뉴스 제공

한국 패키지 게임 협회 'G11'의 회장 스캇 밀러드는 게임동아 강덕원 대표와의 협의를 통해 오는 20일부터 'G11' 웹사이트(www.g11.co.kr)의 게임 산업 뉴스 섹션에 게임동아의 다양한 산업 관련 뉴스를 독점 게재한다고 밝혔다.

'G11'은 지난 2004년 11월3일 서울 코엑스에 위치한 아셈타워에서 협회의 공식 기자 회견과 더불어 협회의 공식 웹사이트를 공개한 바 있다. 공개 이후 G11의 공식 웹사이트에는 협회의 다양한 활동 소식 및 업계의 여러 전문가들의 컬럼이 게재되고 있으며, 향후에는 산업 데이터와 게임 차트 및 국내 게이밍 뉴스 커뮤니티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이 중 게임 산업 뉴스 섹션에는 게임 동아의 산업 관련 뉴스가 선별 작업을 통해 업데이트 될 예정. 게임동아 측은 업체간의 M&A/투자/주식 매입/각, 게임쇼, 게임협회, 정부 및 비영리 단체 소식, 이타 산업과의 제휴, 업계인의 동정, 하드웨어 및 블록버스터 게임 타이틀 등의 다양한 소식을 제공할 예정에 있다. 또한 뉴스는 패키지 게임 산업을 포함하여 온라인, 모바일 산업 등 각종 플랫폼의 산업 관련 소식을 모두 다룰 예정이다.

G11의 협회 회장인 스캇 밀러드씨는 "게임동아의 산업 관련 뉴스를 제공받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질 높은 다양한 게임 산업 소식이 G11을 통해 많은 업계인들 및 게이머들에게 다가가기를 희망한다"라고 언급했다.

게임동아의 강덕원 대표는 "단순한 게임 산업 기사 뿐만 아니라 더욱 왕성한 활동을 통해 G11 협회와 게임동아와의 발전을 바라며 독자들에게 보답하는 길이 되기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