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물돌' 미국, 유럽 서비스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은 최근 영국의 메이저 퍼블리셔인 디지털 브릿지(Digital Bridges)와 계약을 맺고 자사의 원버튼 모바일 게임 '물가에 돌튕기기(이하 '물돌')'를 미국, 유럽 등의 모든 이통사에 서비스하게 됐다고 12일 발표했다.

'물돌'은 돌을 물에 튕기는 '물수제비'를 소재로 한 원버튼 게임으로, 지난 해 여름 국내의 전 이동통신사로 출시한 이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작품.

이 게임을 계약한 디지털 브릿지 사는 기존에 EA의 모바일 게임을 전문으로 퍼블리싱하던 퍼블리셔로, 이번 계약으로 게임빌의 '물돌'은 올해 여름 전세계에 서비스될 것으로 예상된다.

디지털 브릿지의 부사장인 폴 맥리온니(Paul Maglione)씨는 "물돌은 처음에 플레이하기 쉬우나, 지속적으로 자기 기록을 갱신하는 맛이 있어 몇 달 동안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이 게임으로 당신의 할머니도 모바일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물돌'은 SK텔레콤은 NATE 접속해 '3.게임Zone >> 대전/경영/아케이드 >> 아케이드 >> 물가에 돌튕기기'에서, KTF는 멀티팩에 접속해 '자료실(모빌샵) > [게임]아케이드 > 물가에 돌튕기기'에서, LG텔레콤은 'ez-i홈>> 3.게임>> 6.장르별게임>> 5.아케이드/보드 >> 물가에 돌튕기기'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다운로드 금액은 2000원.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