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카론', 보스 몬스터 퀘스트 업데이트

게임하이(대표 권종인,www.gamehi.net)는 4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익스트림 액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인 '데카론'에 보스 몬스터 퀘스트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보스 몬스터 퀘스트는 게임내 NPC인 카론이 '데카론'의 전초지인 브라이켄 성 및 로아성을 압박하기 위해 몬스터들을 지휘할 어둠의 마물인 보스 몬스터들을 각 성마다 4종씩 파견, 이 어둠의 마물들이 성 주변 구석구석에 숨어 염탐하며 호시탐탐 급습의 기회를 노리자 오라의 능력이 있는 음유시인인 오르페우스(브라이켄성 npc)와 에스테반(로아성 npc)이 그 사악한 기운을 느끼고 '데카론'의 영웅들에게 마물의 퇴치를 의뢰한다는 내용이다.

브라이켄성에 추가된 보스 몬스터는 모파들을 조정하는 자이언트 모파와 랑그라마를 이끄는 어둠의 살육자 랑그라마 보스, 거대한 몸집과 날카로운 집게가 특징인 블라베루스 킹, 아라몬의 우두머리로 지치지 않은 체력을 과시하는 아라몬 취프 4종이며 로아성에 추가된 보스 몬스터는 블라베루스 퀸, 그랜드 모파, 랑그라마 아크, 아라몬 로드 4종으로 총 8종의 보스 몬스터가 추가 됐다.

이들 몬스터를 퇴치할 수 있는 (퀘스트를 수행 할 수 있는)필요 레벨은 각각 5, 10, 18, 23레벨이며 각각의 몬스터를 퇴치 할 때마다 천 딜과 다양한 아이템이 보상된다. 한편, 보스 몬스터 퀘스트 추가외에 사용자 증가로 인해 브라이켄성과 로아성에 공간이동을 할 수 있는 텔레포트 또한 추가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