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 개발사에서 퍼블리싱사로 전환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가 개발사에서 퍼블리싱사로 전환한다.

엔트리브소프트는 그동안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인 '트릭스터'와 캐주얼 골프 게임 '팡야'등을 개발한 개발사로 '팡야'같은 경우는 캐주얼 게임의 새로운 시장을 개척 했다는 평가를 받았던 게임이다.

엔프리브소프트가 첫 퍼블리싱을 하는 게임은 '프로젝트 S', 이게임은 '라펠즈'를 개발한 엔플레버(대표 박승현)에서 제작중인 게임이다.

이번 계약 체결로 엔트리브는 '프로젝트S'의 글로벌 판권을 획득하게 됐다. '프로젝트 S'(가칭)는 국내에선 최초로 인라인 스케이팅을 소재로 한 캐주얼 스포츠 게임이다.

박승현 엔플레버 대표는 "엔플레버가 종합 게임 개발사로서의 행보를 보이고 있는 시점에서 개발사로서의 이해의 폭을 넓게 가지고 있는 엔트리브에 깊은 인상을 가지게 됐다"며 "이제부터 시작이라는 자세로 더욱 Well-Made 게임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서로가 성장할 수 있는 최선의, 최고의 모습을 선사하고 싶다"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김준영 엔트리브소프트 대표는 "스스로 개발사였기에 개발사의 입장을 누구보다도 잘 이해하고 있다"며 "좋은 게임을 먼저 보기 보다는, 장기적으로 신뢰와 이해가 바탕이 되어 서로 윈윈(WINWIN)할 수 있는 파트너로서의 좋은 사람을 찾는 자세로 퍼블리싱 할 것"이라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