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비전, '디제이맥스 포터블' 예약 판매 실시

펜타비전(대표 차승희)은 자사에서 개발한 국내 최초의 PSP용 리듬액션게임 '디제이맥스 포터블'의 특별 한정판 및 일반판 예약 판매를 12월 23일부터 실시한다고 금일(23일) 발표했다.

다음 달 14일 정식 발매를 앞둔 '디제이맥스 포터블'은 이미 온라인 게임 '디제이맥스'에서 검증받은 화려한 사운드와 비주얼에 PSP만을 위한 게임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1,000개로 한정수량 제작된 특별 한정판은 '디제이맥스 포터블' 게임 타이틀과 함께, 게임 내 모든 수록곡과 보너스 트랙이 포함된 OST(2CD), 2006 캘린더, 핸드스트랩, 비주얼 컬렉션 카드 세트 등의 오리지널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직 예약 구매만이 가능하다. 또한 일반판은 예약구매자에 한해서 비주얼 컬렉션 카드 세트를 증정한다. 특별 한정판의 가격은 64,000원, 일반판은 42,000원이며 각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구입할 수 있다.

'디제이맥스 포터블'의 예약 판매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디제이맥스' 홈페이지(www.djmax.co.kr) 및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참조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