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에스알, '더무비' 나도 영화감독 이벤트 실시
씨에스알엔터테인먼트(대표 이창성,www.csrking.com)는 영화 제작 시뮬레이션 게임인 '더 무비'의 정품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1월24일부터 2월14일까지 등록된 무비 동영상에 한하여 '나도 영화감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4일) 발표했다.
이번 '나도 영화감독!!' 이벤트는 '더 무비'를 즐기는 게이머들을 위해 마련된 이벤트로 '더 무비' 오피셜 커뮤니티 사이트에 자신이 직접 만든 영화를 업로드 하여 인기도 및 평점 등을 합산, 입상자에게는 PSP 및 게임 소프트웨어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특히 영화 '첼로'의 이우철 감독이 직접 게이머들의 작품의 심사를 맡아 현 영화감독의 영화평도 확인할 수 있다.
'더 무비'는 영화스튜디오를 운영하여 영화를 제작하는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건설업자를 고용, 스튜디오 등의 각종 건물을 건설하여 해당 건물에서 영화배우, 영화감독을 선정하고 대본에 맞는 배우를 캐스팅하여 영화를 제작하는 등 영화제작에 발생하는 모든 일들을 직접 경험할 수 있으며, 코미디, 액션, 로맨스, 공상과학, 호러 등 여러 가지 장르의 영화를 만들 수 있다.
이 외에도 스타메이커를 통해 원하는 얼굴로 커스터마이징하고, 성향 등 특성을 지정하여 자신이 원하는 스타를 직접 만드는 것도 가능하다.
이벤트 및 게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더 무비' 홈페이지(www.themovies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