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 '라테일' 설날 맞이 대규모 이벤트 개최

액토즈소프트(대표 서수길)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라테일'에서 설 명절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5일 발표했다.

2월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파이널 테스트 기간 동안 중국 테마 마을과 사냥터, 던전 등이 오픈 되었으며 '윷놀이 이벤트' '고향 땅 밝기 이벤트' '새해 특별 이벤트 방송' 등 다채로운 설 이벤트가 펼쳐진다.

'고향 땅 밟기 이벤트'는 GM(게임 운영자)와 함께 '라테일' 내에 있는 엘리아스 지역으로 떠나는 여행을 말한다. 엘리아스는 한국 테마의 중심 도시로 고레벨 몬스터들이 점령하고 있는 지역이다. '고향 땅 밟기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들은 GM과 함께 엘리아스 지역으로의 머나먼 여정을 떠나 다양한 볼거리와 아이템 획득의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윷놀이 이벤트'는 게임 내 진행되는 퀘스트 이벤트로 5가지 윷세트를 모아 퀘스트 조건을 완성하면 고급 아이템인 매직 무기류 아이템을 받을 수 있어 많은 게이머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또한 1월27일 '새해 특별 이벤트 방송'를 윈엠프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설 맞이 기념 새해 인사를 생생한 목소리로 전하기 위해 준비한 이번 '새해 특별 이벤트 방송'은 오후 3시와 4시, 각각 1부와 2부로 나눠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이 방송에서는 새해 인사뿐만 아니라 게임 내 재미있는 에피소드 등을 운영자와 개발자들의 생생한 목소리로 직접 들을 수 있으며 '고향 땅 밟기 이벤트'도 생중계할 계획이다. '새해 특별 이벤트 방송'은 '라테일' 공식 홈페이지(www.latale.com)에서 윈엠프를 다운받아 실행하면 들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라테일' 홈페이지(www.lata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