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션, '프리스톤테일' 러브러브 초콜릿 이벤트 실시

이모션(대표 김남철,www.priston.co.kr)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프리스톤테일'에서 9일부터 16일까지 전 회원을 대상으로 발렌타인데이 기념 '러브러브 초콜릿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9일) 발표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이머들이 몬스터를 사냥하면 블랙 초콜릿과 화이트 초콜릿이 랜덤하게 떨어진다. 이 초콜릿 아이템은 오직 여성 캐릭터(아처, 아탈란타. 프리스티스)만이 주울 수 있으며 남성 캐릭터(메카니션, 파이터, 파이크맨, 나이트, 메지션)에게만 선물할 수 있다.

선물 받은 초콜릿 아이템을 사용하면 게임 캐릭터 머리 위에 하트표시가 나타나며 최대체력이 12~20% 증가되는 효과를 낼 수 있다.

이모션 마케팅팀 윤병학 팀장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준비한 이번 이벤트를 통하여 '프리스톤테일' 게임을 즐기면서 사랑하는 사람에게 소중한 마음을 전하는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스톤테일' 공식 홈페이지(kr.pristontal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