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시티 오브 히어로'에서 OCN 극장을 찾아라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www.ncsoft.com)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시티 오브 히어로'(www.coh.co.kr)가 27일부터 영화 전문 채널 OCN과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27일) 발표했다.

'시티 오브 히어로'는 OCN과의 공동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2월27일부터 3월17일까지 'OCN과 함께하는 영화보다 신나는 이벤트'라는 슬로건 아래 두 가지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우선 '시티 오브 히어로에서 OCN 극장을 찾아라!' 이벤트에서는 '시티 오브 히어로'의 파라곤 시티 안에 있는 OCN 영화관을 찾아서, OCN 영화관을 배경으로 스크린 샷을 찍어 올리면 추첨을 통해 BMW 오토바이, 아이팟 나노 등의 상품을 주는 이벤트다.

영화에 등장하는 영웅 캐릭터 중 가장 멋있는 영웅을 선발하는 '영화 속 히어로를 찾아라!' 이벤트도 같이 진행될 예정이며, 이 밖에 OCN에서는 '시티 오브 히어로'와 어울리는 영화들을 엄선한 영화 주간을 편성하여 히어로 관련 영화들을 방영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의 한 관계자는 "그 동안 '시티 오브 히어로'는 다양한 캐릭터 생성 시스템을 통해, 게이머들이 여러 패러디 캐릭터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창조해냄으로써 '시티 오브 히어로'만의 독창적인 놀이문화를 만들어왔다"면서 "이러한 다양한 캐릭터와 근 미래의 현대적인 배경, 특히 영화 속의 다양한 슈퍼 히어로들의 활약을 게임 내에서 직접 경험이 가능하다는 점을 살려, 영화 전문 채널인 OCN과 공동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티 오브 히어로' 공식 홈페이지(www.co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