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EA코리아, 권투 게임의 최고봉 '파이트나이트라운드3' 발매

한연규

EA코리아(대표 한수정)는 PSP용 스포츠 게임 '파이트 나이트 라운드 3(Fight Night Round 3)'를 3월29일 발매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파이트 나이트 라운드 3'는 Xbox 360 버전으로 지난 2월 말 발매되어 연일 매진 사태를 기록하는 등 이미 게임성에서 호평을 받은 명작으로 그동안 PSP를 즐기는 게이머들이 국내 출시만을 손꼽아 기다렸던 제품.

게이머들은 무하마드 알리(Muhammad Ali)를 비롯하여 로이 존스 주니어(Roy Jones Jr), 버나드 홉키스(Bernard Hopkins)가 되어 사각의 링에서 라이벌과 한 판 승부를 벌일 수 있으며 알리(Ali) 대 프레이저(Fraizer), 홉킨스(Hopkins) 대 테일러(Taylor) 등 복싱 역사를 빛낸 라이벌 간의 역사적 대결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파이트 나이트 라운드 3'는 EA 스포츠 헤이메이커(Haymaker)로 마치 실제 같은 원 펀치 넉다운으로 상대를 잠재울 수 있으며, EA 스포츠 컷맨 (Cutman) 으로 게임 중간중간 선수의 부상을 치료할 수 있다.

또한 격렬한 매치를 통해 랭킹을 높여가며 무명의 선수부터 챔피언 쉽 도전자까지 잠재력있는 선수를 복싱계의 슈퍼스타로 트레이닝할 수 있는 커리어 모드가 게임의 백미. 더불어 PSP만의 특징인 애드 혹(Ad-hoc) 모드에서 2인 온라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파이트 나이트 라운드 3'는 15세 이용가로, 권장 소비자 가격은 3만8천원이다.

게임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EA 코리아 홈페이지(www.ea.co.kr)를 참조하면 된다.

: EA 파이트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