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쇼케이스, '미끄마끄 온라인' 오픈 베타 테스트 돌입

강력한 1:1 커뮤니티를 자랑하는 소울메이트 온라인 게임 '미끄마끄 온라인'이 드디어 그 문을 연다.

조이스펠(대표 신인경)이 개발하고 HS쇼케이스가 서비스하는 '미끄마끄 온라인'이 4월6일 오후 5시부터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

'미끄마끄 온라인'은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와 손쉬운 조작법, 2명이 커플을 맺어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는 '소울메이트 시스템', 아이템에 장착해 능력치를 높이는 '소웰 시스템' 등 독특한 게임성을 자랑하는 캐주얼 롤플레잉 게임이다.

'미끄마끄 온라인'은 2005년 두 차례에 걸쳐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실시했으며, 지난 3월 프리 오픈을 통해 오픈 베타에 대한 최종 점검을 마쳤다.

쇼케이스의 이병조 팀장은 "쇼케이스의 첫 번째 게임이라는 점에서 이번 오픈 베타의 의미가 남다르다"며 "'미끄마끄 온라인'은 게이머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재미에 초점을 맞춘 게임으로 플레이 할수록 색다름을 느낄 수 있는 장치들이 곳곳에 마련돼 있다. 오픈 베타를 통해 게이머들이 직접 그 재미를 느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쇼케이스측은 '미끄마끄 온라인' 오픈 베타 테스트를 기념해 '갖고 싶은 건 다 가져라' '미끄마끄 정복기' '당신은 최강자' '소울메이트 찜하기' 등 4가지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하며, 신규 가입자와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최신 휴대폰과 XBOX 360, PSP, PMP, 디지털 카메라, 게임 아이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끄마끄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micmaconlin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