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완성형 MMORPG '아이온' 이미지 공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www.ncsoft.com)가 다중접속롤플레잉(이하 MMORPG) 온라인 게임에 대한

노하우를 모두 담아 야심차게 준비해온 '완성형 MMORPG' '아이온 : 영원의 탑(Aion : The Tower

of Eternity, 이하 아이온)'의 부제와 이미지가 2일 일부 공개되었다.

5월10일부터 12일까지 미국 LA에서 개최되는 전세계 게임 축제, E3(Electronic Entertainment Expo) 행사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아이온'은 2003년 '리니지2' 이후 2년여 만에 선보이는 엔씨소프트의 대작 MMORPG다.

오늘 공개된 부제 '영원의 탑'은 게임 속 대륙의 정 중앙에 위치한 거대한 탑으로, 메인 포스터에서 표현되었듯이 천상의 세계가 가지는 상징성을 나타내고 있다. 이와 함께 '아이온'의 스크린샷도 공개되었다.

엔씨소프트 장주형 아이온 프로듀싱팀 팀장은 "'아이온'은 'Next Cinema'라는 엔씨소프트의 개발철학아래, MMORPG가 도전해야 할 다음 과제인 '발전된 상호작용(interaction)'의 구현을 주요 목표로 제작 중인 작품이다."라고 말했다.

'아이온'은 이번 E3에서 직접 시연이 가능한 버전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