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파온라인',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

게임닢(대표 양병해)은 자사가 개발 중인 캐주얼 액션 온라인 게임 '타파온라인(www.tapaonline.com)'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 999명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테스터 모집은 6월29일부터 7월5일까지 7일간 '타파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tapaonline.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 명단은 7월6일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오는 7월7일부터 7월13일까지 7일간 오후 2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실시된다. 지난 6월4일까지 실시했던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 기본적인 공격 시스템만을 선보였다면, 이번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는 스킬 시스템을 도입하여 본격적인 '타파온라인'의 전투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주목할만한 사항은 캐릭터 레벨에 따라 한 개씩 습득할 수 있는 공격스킬들을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한해서 레벨에 관계없이 시작부터 모두 사용 가능하다는 점이다. 이 밖에도 동기화 개선 및 인터페이스 등이 수정되어 선보일 예정이다.

타파온라인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강재준 개발실장은 "이번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타파온라인'만의 액션성이 본격적으로 드러나는 첫 시험 무대가 될 것"이라면서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 기본 공격 시스템만으로도 전투의 기본적인 재미는 충분히 살렸다는 평가를 받은 만큼, '타파온라인'을 기대하고 있는 게이머들의 기대치를 충분히 만족시켜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