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대작 RPG '블루 드래곤' 예약판매 실시

한국MS(사장 유재성)는 금일(1일)부터 5일까지 Xbox360용 롤플레잉 게임 '블루 드래곤'의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유명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예약 판매는 실제 발매일인 8일보다 하루 일찍 타이틀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자에게는 '블루 드래곤' 캐릭터가 들어 있는 요요를 받을 수 있다.

일본 최고의 드림 팀이 선사하는 '블루 드래곤'은 캐릭터 디자인에 '드래곤볼' '드래곤 퀘스트 '시리즈의 아키라 토리야마(Akira Toriyama)가 맡았으며, Mistwalker 게임 스튜디오의 유명한 게임 프로듀서이자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의 아버지로 불리는 히로노부 사카구치(Hironobu Sakaguchi)가 프로듀스를 맡아 화제가 됐다.

'블루 드래곤'은 슈라는 소년과 그 친구들이 악마인 네네로부터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독창적이고 다양한 마법과 공격법을 익혀나가며, 고대 문명의 찬란한 유적들로 가득 찬 세계를 탐험해 나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8일 정식 발매되는 '블루 드래곤'은 전체이용가 등급이며, 예약판매가와 권장 소비자 가격 모두 49,000원(부가세 포함)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