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남자가 돌아왔다, '용과 같이2' 국내 발매

세가코리아(대표 사토 야스타카)는 PS2용 액션 게임 '류가고토쿠2(용과같이2)'를 12월21일 발매하는 것에 이어 Xbox360용 액션 게임 '소닉 더 헤지혹'을 12월22일 발매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오늘 발매된 '류가고토쿠 2(용과같이2)'는 세가가 선사하는 '성인을 위한 엔터테인먼트'로서 DVD 2장이라는 대 볼륨으로 전작에 비해 더욱 사실적으로 그려진 밤거리와 그 안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한층 진화된 전투 시스템 등 모든 것이 한층 업그레이드 된 것이 특징.

특히 이번 작품에는 베일에 가려진 한국의 조직 및 한국인이 등장하는 등 전작에 비해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라인이 펼쳐짐에 따라, 좀 더 리얼함을 살리기 위해 한국인물 관련 핵심장면은 유명 한국인 성우를 사용하여 재 녹음을 진행하여 전작의 팬들과 성인 게이머들에게 많은 기대와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소비자 가격은 55,000원.

또한 세가코리아는 오늘 발매된 '류가 고토쿠2(용과같이2)'에 이어 오는 12월22일에 Xbox360용 '소닉 더 헤지혹'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매되는 '소닉 더 헤지혹'은 소닉 시리즈 15주년을 기념하여 발매되는 차세대 기기의 '소닉' 시리즈 최신작.

'소닉' 시리즈의 탄생 이후 '소닉'의 팬들이 늘 갈망해왔던 스피드 중심의 소닉으로 다시 한 번 태어난 '소닉 더 헤지혹'은 차세대 기기의 성능에 힘입은 화려하고 아름다운 배경 속에서 펼쳐지는 숨쉴 수 없을 만큼 빠른 스피드로 롤러코스터를 타는 듯한 짜릿함을 게이머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소비자 가격은 49,000원이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