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딩스타', 신규 맵 2종 추가 '새로운 활강 쾌감 느끼세요'

NHN(대표 최휘영)이 운영하는 게임포털 '한게임'은 최근 온라인 스노우보드 게임 '라이딩스타'(star.hangame.com)에 '스몰팍스 Part 2'와 '이퀄리브리엄 Part 1'의 신규 맵 2종을 추가했다.

우선 신규 맵 '스몰팍스 Part 2'는 초보 게이머들을 위해 마련된 두 번째 지역으로, 게이머들이 완만한 굴곡의 지형적 특성을 이용해 점프, 부스터 등 게임요소를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레벨 게이머를 위해 마련된 '이퀄리브리엄 Part 1' 맵은 험한 지형세를 갖추고 있어 스노우보드 게임 고수들이 화려한 트릭 구현의 장이 될 전망이다.

'라이딩스타'의 개발사인 블루캣 스튜디오 연윤호 대표는 "향후 게이머들의 경기 기록을 공개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랭킹 시스템을 비롯해 흥미진진한 트릭 대결을 위한 트릭 모드 등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스노우보드 게임 인기에 탄력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라이딩스타'에는 최근 게이머 100여 명이 게시판을 통해 자발적으로 대규모 게임 대회를 개최하는 등 이색적인 게임 이벤트가 지속적으로 열리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