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SL를 보호해주는 '퓨어메이트 프로텍션 패키지' 발매

AGF(대표 안태준)는 닌텐도 오프라인 총판 업체인 씨티게임엔터테인먼트와 협력해 닌텐도DS Lite 전용 '퓨어메이트 프로텍션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에 발매된 '퓨어메이트 프로텍션 패키지'는 닌텐도DS를 보호하기 위한 필수 요소인 액정보호필름과 기기외부 보호를 위한 필름, 극세사 등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광학용 PET 원단을 사용한 퓨어플레이트는 터치스크린 방식인 닌텐도DS의 아래 액정을 비롯한 위 액정까지 완벽한 보호가 가능하며 고선명 화면을 제공한다.

닌텐도DS의 외형을 보호하는 퓨어가드는 점착면 매트릭스 가공 공법으로 부착이 용이하며 광택 재질로 스크래치가 생기기 쉬운 닌텐도DS Lite 외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

AGF의 한 관계자는 "뛰어난 품질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퓨어플레이트와 퓨어가드를 보호필름의 대중화를 위해 패키지로 구성하여 기존보다 8,000원이나 저렴한 파격적인 가격에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퓨어메이트 프로텍션 패키지'의 가격은 14,800원이며, '퓨어메이트' 홈페이지(www.puremate.co.kr) 또는 시티게임 홈페이지(www.ctgame.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